WHO  am  I

김재원명리연구소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재원입니다^^
찾아 오시는 여러분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역술인으로서의 책임감을 많이 느낍니다.
고객님들의 사연을 듣다 보면 동시대를 사는 사람으로의 삶의 무게와 고민이 다르지 않음을 생각하게 됩니다.

처음 역학을 접한 것은 17살때 구립도서관이었습니다. 
도서관에 가면 1~2시간 책을 읽었습니다.  그렇게 세월이 지나고 21살때 동네서점에서 
사주정설이라는 책을 구입해서 온 것이 역술인으로서의 시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0년이 넘게 사주.관상.작명.타로등 운명학에 심취하면서 지금까지 오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아 하는 일을 하면서 먹고 사는 지금이 참 행복한 시간입니다.

운명상담일을 하면서 다짐한 것은 오시는 한분 한분이 정말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상담하자입니다. 그래서 더 정교하고 정확한 운명상담을 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습니다.

사주가 인생의 전반적인 행로를 읽을 수 있는 것이라면 작명은 사주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개운을 하는 개운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명인,스포츠선수,사업가,자신의 분야에 성공한 사람도 오고 사업이 안되는 사람, 
빚에 허덕이는 사람, 인생의 길을 못찾는 사람 등 다양한 분들이 오십니다. 

제가 느끼는 것은 누구나 겨울이 있고 또 누구나 봄을 맞이 하게 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따뜻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역학자라는 말보다 역술인이라는 말을 더 좋아 합니다. 
역학자라는 말이 홀로 고고한 느낌이라면 역술인이라는 말은 나의 재주가 여러분들께 
좋은 쓰임이 되는 것 같아서 입니다. 

역술인은 사람들의 마음에 희망이라는 돌을 던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을 사는 고객님들의 마음에 행복과 희망이라는 씨앗이 내일을 살아가게 될 고객님들의 마음의 늠름한 한 그루 나무로 자라나길 바라며.. 
김재원명리연구소는 따뜻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 원장 김재원 -
KakaoTalk_20240708_185708422_06.jpg